><
 홈 > 회사소개 > 인쇄공정

1.주문접수

(주)프린트시티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바로주문하기]에서 주문하시고자 하는 제품명과 함께 주문정보의 내용을 모두 상세히 기록합니다.
회원님께서 주문하실 디자인작업 파일을 첨부하여 주문을 완료합니다(작업유의사항 참조).
파일슈터회원은 파일슈터로 주문 및 접수를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결제(선입금)

주문이 완료되면 실시간 자동이체, 가상계좌이용, 온라인입금, 신용카드로 제품주문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해 입금을 합니다.
(입금이 완료되어야만 제품제작이 시작됩니다.)
※지속적으로 거래를 원하실 경우 일정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입금 제도>를 이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인쇄출력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내용(파일)을 바탕으로 <공정관리업무 시스템>에 의해 고품질의 프린팅 작업이 진행됩니다.

4.포장

출력된 제품의 정확한 발송을 위해 치밀한 분류과정을 거치고 제품별 개별포장을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5.배송

기본 배송 서비스는 택배를 이용하며, 주문자의 요구에 따라 서울 및 인근지역은 수신자부담 퀵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회원님께서는 출고된 제품을 직접 당사에 방문하시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안내
쇼핑백
명함
샵카드
엽서
초대장
봉투
스티커
전단지
홀더
경인쇄
티켓
카타로그/브로셔
복권
디지털인쇄
캘린더
포스트잇
메모지
홍보상품:부채
실사출력
PET배너
현수막
주문하기
쇼핑백
명함
샵카드
엽서
초대장
봉투
스티커
전단지
홀더
경인쇄
티켓
카타로그/브로셔
복권
디지털인쇄
캘린더
포스트잇
메모지
홍보상품:부채
실사출력
PET배너
현수막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충전/입금내역
배송조회
주문취소조회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내역조회
현금영수증조회
배송지주소록관리
월배송신청
회원정보수정
회원탈퇴
고객센터
첫주문하시는고객
공지사항
신제품게시판
FAQ
QnA
주문안내
결제안내
일반배송안내
월배송안내
영업/출고시간안내

멤버쉽
회원가입
아이디/패스워드찾기
이용약관
채용안내
개인정보수집정책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인쇄공정
조직구성
기계설비
찾아오시는길

견적의뢰
별도견적의뢰안내
별도견적의뢰하기
별도견적의뢰리스트

이지오더
이지오더개요
다운로드및설치방법
사용방법
자료실
템플릿다운로드
명함정보
보유서체
디자인팁
종이절수
인쇄의종류
인쇄공정
합판과 독판의차이
인쇄용어
제품출고일안내

작업유의사항
인쇄기본유의사항
상품별제작유의사항
프로그램별유의사항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채용안내 | 파트너쉽&업무제휴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