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43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42 회원가입을 안하면 접수가 불가한가요?
41 주소 및 연락처 등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40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39 입금액이 모자릅니다. 접수가 가능한건가요?
38 접수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37 환불처리하고 싶습니다.
36 입금확인은 언제까지 하나요?
35 배송비에 대한 세금계산서발급이 가능한가요?
34 결제방식에 어떤 방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33 홈페이지의 모든 주문가격의 부가세(VAT)는 어떻게 운영하나요?
32 유선전화로 산출한 견적으로 주문접수를 해도 되나요?
31 주문접수에 관련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제작이 진행되지 않나요?
30 세금계산서 발행은 월별로만 진행되는가요?
29 세금계산서 신청에 앞서 참고하여야 할 중요한 내용은?
28 세금계산서 발행에 따른 방법은?
27 접수가 제대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주문내역은 어디서 어떻게 확인하나요?
26 접수데이타의 작업 방식을 알고 싶습니다.
25 접수 후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4 디자인 시안은 어느정도 수정가능하며 수정횟수는 몇회까지 가능한가요?
23 주문시간 마감은 몇시인가요?
22 주문방식은 온라인만 가능한가요?
21 파일슈터 주문방법과 혜택은?
20 주문접수의 경우 필수조건에 대한 내용은?
19 불가피하게 주문접수에 대해 취소 및 수정을 하려면
18 주문접수의 경우 작업유의사항에 대해 이해가 안 되는 경우
17 이미 접수한 데이터(파일) 오류 또는 부득이 일부 수정하고자 하려면?
16 접수하였습니다. 배송완료가 되었는데 언제쯤 받아 볼 수 있나요?
15 배송이 잘못왔어요. 저희제품이 아닌 물건이 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14 배송시 물건이 분실/파손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13 국내배송이 아닌 해외배송입니다. 가능하나요?
12 일반적인 배송요금과 배송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11 제품출고가 완료된 인쇄물의 배송업무는 어떻게 되나요?
10 후가공이 있는 경우와 후가공이 없는 경우 납기일이 동일한가요?
9 배송이 잘못 진행이 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8 불가피한 경우 납기일 및 납품장소 미비로 출고실에 보관 기간은?
7 제품이 잘못 만들어진 것 같아요. 다시 제작해 주세요.
6 수량이 부족합니다.
5 환불받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4 작업시 화면에서 본 데이터와 실제인쇄물에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3 동일한 테이타인데 가끔 인쇄 색상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2 검정색을 더 진하게 표현하는 방법은?
1 주문하기 까다로운 카다로그, 브로셔, 칼라책자 등의 견적과 주문이 가능한가요